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같은색공맞추기

by mailgame 2016. 11. 28.


 

 

 

심심풀이로 하기에 아주 적합한 게임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ㅋㅋ

똑같은 색의 공만 골라서 맞추면 되기때문에 규칙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오늘 올리는 플래시의 제목은 바로 버블슈터이며 같은색공맞추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소 고전 느낌이 나긴하는데 그래도 시간떼우기로는 꽤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Help 단추를 눌러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길게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사실 다 읽어볼필요는 없습니다.

플래시를 진행하면서 충분히 익힐 수 있기때문입니다 ㅋㅋ

 

 

다음은 Setup에 대한 설명입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서 셋팅을 바꿀 수 있으며

공의 색상이라든지 게임의 난이도, 사운드, 그래픽 품질 등에 대해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설정을 마친다음

OK 단추를 눌러줍니다 ㅋㅋ

 

 

이제 초반부의 설명은 이정도로 마치고

같은색공맞추기 플레이 장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상단에

여러가지 색상의 공들이 박혀있는데요 최소 3개 이상의 같은 색 공으로 만들면

그것들이 상쇄되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쏘아올리는 공의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나 그 다음에 발사할 공의 색깔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식으로 그림을 그려나갈지

어느정도는 생각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화면 아래에 회색의 공들이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공들을 상쇄시키지 못할때마다 회색이 없어지며 모두 다 없어지면

위에 있던 볼들의 층이 아래쪽으로 내려옵니다 ㅎㅎ

 

 

지속적으로 볼들의 층이 내려오면

경계선까지 다다르게 되는데요 그 선을 넘게되면

같은색공맞추기 게임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실수를 최소화하고 최대한 빨리

볼들을 없애야 스테이지를 깰 수 있어요 ㅋㅋ 저는 4090점을 받았는데요

여러분들은 더 높은 점수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