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물불게임 2

by mailgame 2016. 11. 29.


 

 

 

라이트 템플이라고 불리는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의

두번째 버전입니다. 굳이 순서를 따지자면 포레스트,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이

될 것 같은데요 네가지의 버전들이 다 재미있어서 여러분들도 한번씩 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어쨌든 오늘은 2인용 물불게임 2 버전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ㅋㅋ 라이트 템플이 되겠죠?

 

 

게임이 준비되는동안 걸리는 로딩이

다소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대략 20초 내로는 다 완료될거에요 ㅎㅎ

메인화면이 나오면 메뉴버튼을 누를 수 있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인스트럭션부터 확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준비가 되었으면 Play 단추를 눌러주세요.

 

 

스테이지 맵은 좀 복잡하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우리가 그 구조까지 알 필요는 없고 그냥 하나하나 순차적으로

클리어 해나가면 됩니다 ㅋㅋ 초반에 도전할 수 있는 레벨은 두가지입니다.

0탄과 1탄인데요 0탄의 경우 일종의 튜토리얼이고 제대로 된 레벨의 시작은

1탄부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요번 2인용 물불게임 2 버전인 라이트 템플에서는

제목에서와 같이 빛이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거울도

포함될 수 있겠네요. 빛을 어디로 비추느냐에 따라서 출구로 나갈 수 있는

문들이 열리거나 닫힐 수 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 빛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여러가지 도구들이 존재합니다 ㅎㅎ 우리는 그것들을

잘 활용하여 문제해결의 용도로 활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 플래시는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같이 해야 각각의 캐릭터를 맡아서 조종하기가 수월하더군요 ㅋㅋ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출구로 각각 위치하면 자동적으로 2인용 물불게임 2 첫번째 레벨이 클리어됩니다.

저는 혼자서 플레이 했지만 B등급을 받았네요 ㅋㅋ 걸린 시간은 1분 20초이며

얻어낸 보석의 갯수는 각각 3개와 2개를 기록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