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얼룩소 구하기

by mailgame 2016. 11. 30.


 

 

 

어느 농장에 외계인들이 침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인공 캐릭터인 닭은 농장에 있는 얼룩소들을 보호해야 하는데요

사실 덩치로만 보면 소가 닭을 구해야될 것 같은데 뭔가 아이러니 하네요 ㅋㅋ

어쨌든 바로 위에서 얼룩소 구하기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닭의 알을 총알 삼아서 공격을 해야하더군요.

 

 

플래시의 제목은 바주카 치킨입니다.

바주카포를 들고있는 닭이라서 이러한 제목이

붙은 것 같습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New Game 단추를 눌러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ㅎㅎ

 

 

실제 플레이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평화롭게 얼룩소들이 농장에서 뛰어놀고 있는데

하늘에서는 유에프오가 하나 둘씩 등장하여 그들의 목숨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닭이 되어 지켜주면 됩니다 ㅋㅋ

 

 

조종은 마우스로 하시면 되는데요

총알만 쏘시면 되기때문에 별로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얼룩소 구하기 게임을 하다가 잠시 멈추고자 할 때에는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Menu 단추를 눌러주세요. 이 상태에서 재개를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할수도 있습니다.

 

 

공격을 온 외계인들을 모두 처치하면

비로소 스테이지 클리어가 되는데요 저는 총 6대를 처치했고

5마리의 소들을 구했습니다. 점수는 346점이 나왔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녹색의 장바구니 그림을 눌러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ㅋㅋ

 

 

저는 지금 180원밖에 없기때문에

소를 구매하거나 주사기를 사거나 아니면 체력회복을 위한

아이템밖에 이용할수가 없네요. 돈을 더 모으면 특수 기술과 같은 것들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겠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