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헤드싸커

by mailgame 2016. 12. 1.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몸의 부위는 바로

발과 머리일텐데요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번 헤드싸커 게임에서는

캐릭터가 머리와 발밖에 없더군요 ㅋㅋ 대두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나름 재미는 있더군요. 특히 2인용으로도 가능하기때문에 친구와 같이

플레이 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일단 도움말부터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의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시면 되고 아이템은 색상별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녹색은 좋은 템, 빨강은 나쁜 템, 노랑은 중립적인 템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레벨을 고르는 화면이 나왔는데요

여러분들이 직접 선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축구 리그를 잘 보는편이 아니라서 선수들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근데 아마도 헤드싸커 게임은 실제 선수들을 바탕으로 하여

캐릭터를 만든 것 같네요.

 

 

선수 고르기를 완료하고

축구 경기를 시작하면 위의 그림과 같이

규칙에 대해서 나옵니다. 따로 반칙이나 그런것이 있는것은 아니고

그냥 제한시간 1분동안에 더 많은 골을 넣는쪽이 승리한다는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ㅋㅋ

 

 

헤드싸커 경기가 진행되는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경기장이 좁은 편이라서 몇 번의 발길질이나 헤딩 만으로도

충분히 골이 터질 수 있는데요 따라서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갈지 생각해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경기는 다행이도 저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종료 후에는 샵 화면이 나오면서 선수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버튼들이 나옵니다. 자신이 소유한 캐시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