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스포어 게임

by mailgame 2016. 12. 6.


 

 

 

저번달 말까지는 그래도 제 블로그에

사람들이 꽤 방문을 했었는데 요번달 초부터는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더 포스팅을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꾸준한 게임소개에 열중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스포어 게임인데요

정확한 제목으로는 스포어 크래프트입니다 ㅋㅋ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게임을 바로 시작하기에 앞서

옵션 버튼을 눌러서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측면이나 사운드에 대해서 설정을 바꿀 수 있고 다시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스포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도

몇 몇 셋팅을 해야하는데요 예를 들어서 위의 그림을 보시면

아가 플레이트를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것은 세포들이 전쟁을 일으킬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고 그 이후에 나오는 선택사항들은 직접 컨트롤을 할 것인지

그리고 다른 세포들의 색상은 무엇으로 할 것인지 등을 설정합니다.

 

 

저는 컨트롤을 컴퓨터에 맡겨서

따로 조종할 것이 없네요 ㅋㅋ 휴먼모드로 할 걸 그랬습니다.

휴먼모드로 하면 세포들을 일일이 조종할 수 있으며 다른 세포들에게도

공격을 갈 수 있습니다.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일괄 선택을 하시려면

드래그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ㅋㅋ

 

 

이 장면은 세포들끼리

싸움을 하는 장면입니다. 저는 물론 구경하는 입장이었지만

그래도 재미있더군요 ㅋㅋ 세포들마다 공격패턴이 다르기때문에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효과도 나름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ㅋㅋ

 

 

스포어 게임을 하다가 일시정지를 원하시거나

메인으로 이동하고 싶으실 경우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Menu 단추를 눌러서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Yes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하고 No 단추를 누르면 재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