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 밍밍vs왕따

by mailgame 2013. 10. 30.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 밍밍vs왕따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밍밍vs왕따 게임설명]

오늘의 게임은 일종의
추억의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2인용으로도 할 수 있는 밍밍vs왕따 라는 게임입니다.
포트리스를 해보셨던 분이라면 어떻게 하는건지 금방 적응할 수 있을겁니다 ㅋㅋ
그럼 지금부터 왕따와 밍밍 설명 들어가볼까요?



로딩이 끝나면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시작하기 전에 위처럼
게임 방법이 나옵니다. 아까 전에도 포트리스를 언급했지만
위에도 포트리스 게임이라고 나오네요 ㅋㅋ

왕따와 밍밍 게임은 키보드 필요 없이
마우스로만 조종이 가능한데요, 각도를 잡고
파워를 조절한 다음 돌 또는 고무신을 던져주시면 됩니다.
바람도 하나의 변수이기 때문에 잘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아이템들이 있어요. 밍밍vs왕따 한 게임당 네개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데 x2 아이템은 떠블샷으로 두번을 연속으로 발사하며
주먹 아이템은 맞출경우 더 많은 에너지를 달게 해줍니다. 번개는 피채우기,
오리 또는 누렁이는 일정 각도 안에 들어서면 유도미사일로 바뀝니다.
템의 역할을 잘 알아두는 것도 고무신던지기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비결이겠죠?


밍밍vs왕따 게임은 하나의 컴퓨터로
두명이서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혼자 있을 때에는 상관없겠지만
둘이서 있을 때에는 같이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저는 혼자서 놀기 모드로 컴퓨터와 대결을 펼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왕따와 밍밍 게임 제목에서처럼 여기에서는
두명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한명은 여자애이고
다른 하나는 남자애인데, 각각 밍밍과 왕따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모드일때는 둘중에한명을 고를 수 있어요 ㅎㅎ


저는 밍밍으로 선택해봤어요.
상당히 장난기가 가득한 얼굴을 하고있네요 ㅋㅋ
위에 보시면 네가지 아이템이 있는데 그건 발사하기 전에 미리 눌러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무신던지기게임에서는 각도와 바람 그리고 마우스의 왼쪽 버튼을 이용하여
던지는 파워를 잘 조종해야 정확도가 올라갑니다ㅋㅋ


밍밍vs왕따 게임에서 던지는 순서는 서로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던집니다. 밍밍이 던지면 왕따가 던지고
왕따가 던지고 나면 다시 밍밍이 던지는 식입니다. 따라서
에너지가 많이 달기 전에 미리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ㅋㅋ


두세번 던지다보면 대충 어느정도의 파워와
각도로 던져야 맞출 수 있는지 감이 올겁니다. 저도 몇번 하다보니
계속해서 왕따를 맞출 수 있게 되었네요 ㅋㅋ


왕따와 밍밍 게임도중 찬스 아이템이 헷갈리신다면
마우스를 템에 올려보면 위처럼 설명이 나옵니다. 네가지만 외우면 되기때문에
금방 외울 수 있을거에요. 위에 나온 번개 찬스는 피를 일정량 다시 채워주는
아이템입니다 ㅋㅋ


컴퓨터가 조종한 왕따가
삽질을 좀 하는바람에 밍밍을 선택한 제가
이길 수 있었네요 ㅋㅋ 밍밍은 돌을 던지고 왕따는 고무신을 던지는데
둘의 파워는 거의 엇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래야 공정한 게임이 되는 거겠죠 ㅋㅋ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밍밍vs왕따 글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서 하기도 좋지만 친구랑 같이 있을때에는
간단한 내기나 재미삼아 같이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