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요상한 목욕탕을 탈출하라

by mailgame 2016. 12. 29.


 

 

 

이번시간 포스팅을 하기 전에 제가 제목으로

작성해놓은 "요상한 목욕탕을 탈출하라" 에서 요상하다라는 말이

실제로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근데 놀랍게도 이 말은 이상하다의 잘못된 표현이라고 하네요 ㅎㅎ

저도 오늘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의 글 작성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일단 데이터를 세이브 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SAVE 버튼을 눌러서 두 개의 슬롯 중 하나를 선택한 후에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시간투자를 하여 한번에 다 클리어하면 상관없겠지만

저장했다가 이어서 하실 분들은 꼭 세이브 기능을 알고있어야 합니다 ㅋㅋ

 

 

그럼 이제 목욕탕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탈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광경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가끔씩 이상한 모습이 보이긴 합니다. 거대한 개구리가 수건으로

씻는 모습과 같은것이죠 ㅋㅋㅋ

 

 

그리고 특정 장소로 나가거나

감춰져있는 장소를 오픈하기 위해서는 위의 그림처럼

비밀번호 또는 암호를 풀어야 하기도 합니다. 아무런 정보가 없는상태에서

갑자기 풀 수는 없으니 요상한 목욕탕을 탈출하라 게임의 곳곳을 돌면서 힌트를 찾아야 합니다 ㅎㅎ

 

 

그럼 한가지 예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욕탕을 돌다보면 노란색의 바가지를 볼 수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뒤집으면 이처럼 뭔가 문양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저것은 다른 장소에서의 해답으로 활용될 수 있는데요

 

 

방금 전의 모양과 순서를

기억해 두었다가 이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까 보았던 모양대로라면 맨 오른쪽 상단에는 별을, 중간에는 니은자를,

왼쪽 하단에서는 세모로 맞추어야 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