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울트라맨 게임

by mailgame 2017. 1. 2.


 

 

 

후레쉬맨이라든지 울트라맨, 무적파워레인저, 벡터맨과 같은

작품을 보면 형태가 거의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도 이러한 종류의

드라마를 방영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도 어렸을때에는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도 있습니다 ㅎㅎ 아무튼 이번 시간에는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울트라맨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ㅋㅋ

 

 

플레이 모드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Single Player 로써 혼자서 적들과

싸움을 하는것이고 두번째로는 Two players 로써 친구와 같이 편을 먹고

적들과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혼자서 컴퓨터를 하고있기때문에

1인용으로 울트라맨 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레벨, 언데드, VS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레벨모드로 골랐는데요 시간제한이 없이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남아서

모험을 하는것이 미션인 것 같군요 ㅋㅋ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1탄부터 할 수 있는데요

울트라맨 게임 화면 좌측에서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스테이지들에 대해서는 아직 잠겨있기때문에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아마도 저레벨부터 순서대로 깨나가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트럭션 화면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조종키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1p는 WASD 및 JKLI 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p는 화살표 방향키와

1235 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옵션키를 누르면

조종법에 대한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울트라맨 게임 플레이 장면 중에 하나를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어택도 할 수 있고

기를 모아서 사용하는 스킬들도 있는데요 그것들을 잘 조화시켜야

적들과의 싸움에서 효율적으로 힘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자신이 가지고 있던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이처럼 게임오버가 됩니다.

캐릭터에 대한 스탯이 나오면서 경험치 정보도 뜨는데요

Continue 버튼을 누르시면 이어서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