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deeeep.io 게임하기

by mailgame 2017. 1. 31.



 

 

 

제가 아이오 시리즈를 맨 처음 알게되었던 때는

아가리오를 접하고나서부터였는데요 사실 그당시에도 이렇게

많은 시리즈들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이버 시간에는 deeeep.io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일종의 물고기 키우기 게임입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는데 좀 더 큰 화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아래의 주소에 접속하여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제가 플레이 했던 영상의

스크린샷을 보면서 추가적으로 도움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딩이 모두 다 끝나면 빈 칸에다가 자신이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Play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 블로그 주소인 매일게임으로

물고기 이름을 정해보았습니다. deeeep.io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실 수 있으며

커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랭커들의 전광판이 나오는데

저기에 오르려면 아마도 꽤 오랫동안 죽지않고 플레이 해야할겁니다.

 

 

초반에는 물 속에 있는

녹색의 동그라미들을 먹으면서 크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다른 물고기들에게 덤볐다가 오히려 금방 죽을수도 있어요.

어느정도 성장을 하면 진화를 하는데요 진화 후의 물고기는 저마다의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rab의 경우 섬 위에서 높이 점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크랩 다음의 진화가 해파리인데요

저는 그 사실도 모르고 해파리와 대결을 했다가 당한적이 있습니다.

싸움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가까이 다가가서 접촉하시면 됩니다.

둘 중에 더 강한 물고기가 싸움에서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공격력이나

방어력, 체력 등의 부분에서 더 월등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물고기에게 당하면 이처럼

deeeep.io 게임오버가 됩니다. 저는 4분 22초 동안 플레이 했으며

해파리 단계까지 진화했습니다. 스코어는 7.1k가 나왔는데요 그렇게 높은 점수는 아니네요.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