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닥터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by mailgame 2021. 2. 17.

이번시간에는 닥터아파트 실거래가 알아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부동산 리서치 회사인데요, 슬로건은 부동산 즐겨찾기입니다. 심볼마크는 DrApt의 A를 형상화한 것이며, 이는 아파트 정보 제공을 기반으로 하여 부동산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성장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워타마크에 사용된 직선의 서체는 건물의 기본골조를 표현하고 있으며, @는 부동산정보 카테고리에서는 온라인상 선두주자임을 강조한 것입니다.

 

대략적인 소개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구요, 직접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웹검색 또는 인터넷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실거래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역별 거래건수 및 실거래금액을 통하여 그래프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거래량 상위 및 실거래가 상위 단지를 거래건수와 실거래금액을 비교하며 볼 수 있어요. 또한 최근 거래된 내역을 날짜별로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매매와 전세 및 월세 실거래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저는 매매를 기준으로 조회해보겠습니다. 임의로 선택을 해볼건데요,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있는 개포2차현대아파트를 골라보았습니다. 닥터아파트 실거래가 조회결과를 보기도 전에 벌써부터 긴장이 되네요. 서울의 강남구에 있는 아파트의 경우 집값이 상당히 비쌀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지정보에는 규모, 면적, 입주시기, 시공사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그 아래쪽에는 실거래 현황을 볼 수 있는데요 전용면적, 연도, 월, 기간, 가격, 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거래된 작년 6월 매매의 경우 거의 15억 정도에 거래가 되었네요. 저는 그냥 지방에서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