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11번가 셀러오피스 입점안내

by mailgame 2021. 3. 1.

제가 가장 빈번하게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중에 하나인데요, 예전에는 지마켓을 이용했다가 통신사를 SK로 바꾸면서 제휴가 되어있는 11번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할인혜택도 많이 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소비자가 아닌 판매자 입장에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11번가 셀러오피스 입점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11번가와 계약을 맺고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해당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는데요, 이미 계정이 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가입할 수 있어요. 파트너오피스와 지점로그인 메뉴도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판매자유형을 알아볼 수 있으며, 사업자등록부터 통신판매신고까지 처음부터 하나씩 따라할 수 있습니다. 신규 입점 셀러의 경우 혜택도 지원하는데요, 각각의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보기] 링크를 눌러서 상세안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은 입점 및 판매과정을 보겠습니다. 온라인 및 오픈마켓 창업을 위한 기초 준비를 하고,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상품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셀러오피스를 활용해서 본격적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매출 상승을 위한 판매전략을 수립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라면 꼭 알아야 할 세금신고와 안전거래 법령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상품등록 가이드, 이미지 등록 가이드, 스토어 등록 가이드, 11번가 광고 상품 소개서, 포커스클릭 성공사례 자료집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셀러오피스 입점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번시간 글쓰기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