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메리츠화재 간병인보험 [올바른 실속건강보험 특약]

by mailgame 2021. 3. 9.

메리츠화재의 올바른 실속건강보험 상품에서 특약을 추가하면, 메리츠화재 간병인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해당 상품에 대하여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천천히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mertiz 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건강/어린이]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좌측에 있는 [종합/건강보험] 메뉴를 눌러서 [올바른 실속건강보험]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아프거나 다쳐도 입원일당을 첫날부터 지급하고,




큰 병원에 갈때에는 더 든든하게 보장합니다. 수술 종류에 따라서 1~7종 수술비를 보장하고, 특약 가입시 단 하루라도 간병이 필요할때 간병인을 지원합니다.

 

실비에 가입했지만 더 든든하게 병원치료비 보장을 받고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내가 쓴 병원치료비 만큼이 아니라 일정한 금액으로 보장받는 입원일당 및 수술비 보험입니다. 필요한 기간만큼 필요한 보장만 선택하여 가입하는 실속보험이며, 크고 작은 질병이나 상해사고 구분없이 입원일당을 보장합니다.

 

종합병원에 입원하면 매일 3만원, 상급종합병원에 입원하면 매일 7만원을 보장합니다. 상급종합병원의 중환자실에 입원해야 하는 심각한 상황에는 첫날부터 1일당 17만원을 보장하고, 약관에서 정한 수술 종류에 해당한다면 1~7종에 따라서 수술비를 보장합니다.

 

특약에 가입하시면 단 하루여도 간병인 지원을 받을 수 있고, 필요한 기간만 간병인을 요청하고 남은 입원 기간 동안에는 입원일당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간병인 지원 희망시 보험회사로 48시간 이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