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제이티비씨 온에어 시청방법

by mailgame 2021. 4. 10.

JTBC 또는 제이티비씨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제 기억이 왜곡된건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로그인 없이도 시청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현재는 로그인을 해야만 시청할 수 있더군요. 해당 채널을 자주 보는 분들은 아예 계정을 하나 만들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JTBC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유료 플랫폼으로 방송하는 대한민국의 종합편성채널이자 사업자입니다. 지난 2011년 3월에 창립되어 12월에 개국했으며, 중앙일보에서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중앙그룹이 대주주로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온에어] 메뉴를 선택하여 현재 방송중인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좀전에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계정이 있다면 해당 계정을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고, 또는 새롭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JTBC NOW 또는 JTBC 뉴스 어플이 있다면 로그인 없이도 시청할 수 있어요. 우측 영역에는 편성표가 나와있는데요, 현재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제이티비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소셜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계정을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만 SNS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되면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해당되는 회원유형을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유형에는 만 14세 이상 일반회원, 만 14세 미만 어린이회원, 해외거주국민 및 외국인회원, 기업이나 단체 및 법인회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