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빛자산관리대부 기업정보

by mailgame 2021. 4. 12.

사람인 취업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한빛자산관리대부 기업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해당 기업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했던 것 같은데, 일시적인 문제인지 몰라도 현재는 제대로 접속이 안되더군요. 우선은 saramin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업정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3월 4일에 설립되었는데요, 업력으로는 9년차입니다. 기업형태는 중소기업이고, 사원수는 105명입니다. 매출액은 2415억 6019만원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인재채용, 연봉정보, 재무정보에 대한 내용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한빛자산관리대부는 은행, 여신금융사, 저축은행, 신용정보사, 회계법인 등 부실채권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모인 NPL 투자 및 관리 회사입니다.




오랜기간 부실채권을 관리해오면서 생긴 채권 분석능력, 채권인수 및 회수까지 최적화된 조직관리를 통하여 채권매각사들로부터 신뢰성을 형성해오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복리후생 정보를 보겠습니다. 안정된 생활을 지원하는데요, 각종 경조사 지원 혜택이 있네요.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자 퇴직연금 및 4대보험을 제공합니다. 추가 복지사항으로는 명절선물과 귀향비가 있습니다.

 

휴게실, 회의실, 공기청정기, 사원증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며 자유롭게 연차를 사용할 수 있어서 직원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야간교통비를 지급하기때문에 편하게 출퇴근할 수 있고 연차, 반차, 근로자의날 휴무, 산전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