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롤 플레이시간 확인 - IFI.GG

by mailgame 2021. 4. 17.

리그오브레전드는 이제 국민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다년간 온라인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롤을 많이 플레이 했었는데, 일이 바빠진 이후로 안하게 되었지만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사실은 틀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IFI.GG 사이트에 접속해서 롤 플레이시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여러분들이 사용중인 계정을 검색하여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동안 롤에 소모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고,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다가 소환사 이름을 입력합니다. 저도 임의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정말 임의로 아무 단어를 골라서 입력했는데, 해당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가 이미 있더군요. 플레이 타임을 보니까 대략 114일동안 게임을 했습니다. 시간으로 변환하면 2724시간이고, 분으로 환산하면 163455분입니다.

 

시즌별로 얼마나 게임을 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시즌4부터 9까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계정의 경우 시즌8때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했으며 등급은 마스터네요. 나머지 시즌도 전부다 다이아몬드를 달성한것을 보니 상당한 고수라고 생각됩니다.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롤을 하지 않았을 경우 그만큼의 시간으로 다른 어떠한 것들을 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내용이 나옵니다. 예를들면 축구경기를 1623게임을 할 수 있고, 걸어서 4381466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다른 항목들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