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메리츠 고객센터 (콜센터)

by mailgame 2021. 5. 21.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그룹의 계열사로 1922년도에 세워진 대한민국 최초의 보험회사 후신입니다. 취급품목으로는 화재, 특종, 적하, 선박, 항공, 자동차, 장기, 퇴직연금보험이 있고 많은수의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메리츠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meritz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인터넷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하거나, 맨 하단 우측에 있는 고객콜센터와 보험가입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각각은 계약문의/보험계약대출/사고접수/긴급출동 그리고 운전자/암/어린이/의료비 등 장기보험 가입상담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페이지가 새롭게 열리는데요, My Accoun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이용대상은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입니다. 이용이 가능한 시간은 24시간이고,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합니다.

 

다음은 모바일 고객센터를 보겠습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스마트폰에서 계약조회와 변경, 간편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 신청과 상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OS는 안드로이드와 iOS입니다. 두 운영체제 모두 4.0이상의 버전에서 가능합니다.

 

공식 보험상품몰 메리츠 스토어에 대해서도 보겠습니다. 웹접속 또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모바일에서 24시간 원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