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은행 급여통장 만들기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by mailgame 2021. 6. 10.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으로 신한은행 급여통장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크게 어려운 부분도 없는데요, 그냥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거나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급여이체와 관련하여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금융상품] 메뉴를 선택합니다. 검색창에다가 검색을 하시면 결과를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만 15세 이상의 고객 대상의 상품으로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등의 금융혜택이 제공되어 편리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주거래 통장입니다.

 

예금 하나로 누리는 금융특혜를 제공하며, 급여이체 또는 생활거래시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상품종류는 저축예금이고,




가입대상은 개인부문이며 개인사업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가입기간과 금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가입현황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대가 가장 많네요.

 

급여이체고객 추가우대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이 통장으로 해당 급여이체 인정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추가우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급여이체는 반드시 통장으로 입금되어야 실적으로 인정하며, 영업점 창구 및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이나 수표입금 및 납부자 자동이체에 의한 입금방식은 제외입니다. 우대기간은 매월 말일자를 기준으로 급여이체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다음달 16일부터 다다음달 15일까지 우대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수수료면제 혜택을 보겠습니다. 전자금융, 자동이체, 자동화기기에 대하여 수수료항목 및 우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화환율우대와 출산 및 육아장려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