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EBS 반디 다운로드

by mailgame 2021. 6. 14.

오늘은 EBS 반디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디에서는 온에어 서비스, 다시듣기, 메뉴 및 마이페이지, 설정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윈도우 실행시 반디 자동 실행 여부라든지 시작 채널 설정 및 계정 관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EBS 라디오 사이트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활용하여 위의 그림처럼 [반디] 정도로 검색하시면 인터넷 라디오 반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EBS-FM의 재미있고 유익한 방송을 즐길 수 있는 라디오 PC 전용 플레이어 반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인터넷으로 실시간 FM 라디오 방송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반디 게시판은 반디를 설치하고 실명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EBS 라디오를 언제나 반디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PC용, 안드로이드용, iOS용을 모두 제공하니까 참고하시구요, 만약 반디가 실행되지 않을경우에 대한 안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저도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가능하면 현재 실행중인 다른 모든 프로그램들을 종료해주시고, 이는 재부팅을 하지 않아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용권 계약내용이 나오는데요, Bandi 5.2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설치 위치 선택창이 나오며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위치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로 하는 디스크 여유공간은 116.3MB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