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동양생명 저축보험 [더블테크]

by mailgame 2021. 7. 15.

더블테크보험3이라는 이름을 가진 동양생명 저축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해당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저축/연금보험 상품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추후에 더 추가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아직은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우선은 수호천사 동양생명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줌,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저축/연금] 영역에 있는 무배당 더블테크보험3을 선택합니다. 연금상품으로는 누구나행복연금보험이 있습니다.

 

요건충족시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는 사업비 차감 후 부리됩니다. 생존시 만기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축과 보장을 겸비한




일석이조 재테크를 할 수 있어요. 추가납입이나 중도인출 등 다양한 자금운용이 가능하여, 예측할 수 없는 경제사정에 따라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보증이율은 1.6%이며, 공시이율은 매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납입보험료는 위험보험료와 사업비를 차감 후 복리로 부리됩니다. 추가납입은 월납과 일시납이 있고, 자세한 안내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중도인출은 인출당시의 가산적립액에 추가납입적립액 한도내에서 인출이 가능하며, 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인출시 인출금액은 적립금액에서 차감하기에 보험금 또는 해지환급금 등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상기내용은 상품의 개략적인 내용을 요약하고 정리한 것이므로, 보험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반드시 상품약관 및 설명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동양생명보험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하기 전에 충분한 설명을 받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