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증권 주식 수수료

by mailgame 2021. 7. 21.

삼성증권은 신뢰경영, 정도영업을 경영의 근간으로 삼아 고객 수익 위주의 영업을 정착시키는 등 새로운 증권문화를 만들어 고객으로부터 믿을 수 있는 회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단순 주식 업무 중심이었던 2000년대 초반 국내 최초로 자산관리형 비즈니스로 전환했습니다.

 

오늘은 삼성증권 주식 수수료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수수료] 탭에서 [주식] 메뉴를 선택하여




온라인 수수료부터 보겠습니다. 매매방식과 거래금액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점이나 콜센터와 같은 오프라인 수수료의 경우도 기본과 최저로 구분되어 있으며, 거래금액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K-OTC 수수료는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최저 0.25%부터 최고 0.5%까지입니다.

 

다음은 거래소와 코스닥에서 이용가능한 선택수수료를 보겠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표준수수료 외에도 직접 수수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를 처음 하시는 분이나 우량종목 장기투자를 선호하는 분 등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는 수수료를 안내합니다. 수수료무제한, 연계투자우대, 고객우대, 추천종목우대, 종목선택우대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식 수수료에 유관기관제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저수수료는 거래금액 50만원 미만입니다. 반대매매 주문은 오프라인 수수료를 적용하고, 미수금 발생 후 미수금 변제일까지 입금하지 않으면 일수에 따라서 연 9%의 미수금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