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ARS

by mailgame 2021. 9. 29.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에이스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HUBB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나의 계약조회, 계약정보 변경,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환급금 등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콜센터, 사고접수, 계약조회, 변경문의를 위한 전화번호와 보험가입문의를 위한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고,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다음은 고객서비스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06시까지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치아보험 관련문의는 ARS 1번을 눌러서 보상관련문의 및 사고접수로 들어간다음 다시 1번이나 2번을 눌러서 하실 수 있습니다. ARS 2번을 누르시면 계약상태 및 변경, 납입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3번은 신규가입문의, 4번은 계약취소 및 해약관련문의, 5번은 여행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6번은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0번은 미 가입고객 및 기타 지원안내, 7번은 느린말 서비스, 8번은 빠른말 서비스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인데요, 다른 시간에 전화하시면 보다 원활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이나 매월 첫날 및 마지막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이므로,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ARS 이용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