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CJ원포인트 사용처 안내

by mailgame 2021. 10. 4.

씨제이 또는 CJ원포인트 사용처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CJONE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줌, 구글, 네이버, 다음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포인트/카드] 메뉴를 선택하고 [포인트 적립/사용] 페이지를 확인합니다. 제휴 브랜드 이용금액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 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적립된 포인트는 가용화를 거쳐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운받은 포인트는 즉시 가용포인트로 전환됩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할경우, 포인트 사용금액을 제외한 지불금액에 대하여 적립되고, 각 제휴 브랜드별로 적립/사용이 제외되는 일부매장과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제휴 브랜드별로 1일 적립횟수 제한이 있기에 브랜드별 제한내용을 확인하세요. 제휴브랜드 이용실적에 따라서 최대 100%까지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유가용 포인트가 1천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1만포인트 이상 사용시에는 카드 비밀번호 또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씨제이원 또는 모바일카드 중 최소 1개 이상 카드등록이 되어있어야 사용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카드를 소지한 경우에 한하여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제휴 브랜드별 포인트 사용단위는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휴 브랜드별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J원포인트 사용처 또는 제휴브랜드 전체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26곳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자주 방문하는 매장이 있다면 몇 군데 정도는 외워두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포인트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으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해보시구요,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