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컴퓨터 화면 확대 축소 프로그램 - 줌잇 다운로드

by mailgame 2021. 10. 8.

ZoomIt 또는 줌잇 다운로드와 실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압축파일로 되어있어서 설치할 필요없이 압축만 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 확대 축소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softonic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받아보았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프리웨어이며, 제공하는 버전은 4.52입니다. 소프트웨어를 검토하는 사람은 스크린샷 및 기타 데이터 주석을 일상적으로 사용해야 하는데요, 정기적으로 프레젠테이션 및 기타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해야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줌잇은 프레젠테이션과 주석을 누구나 쉽게 설명하고 주석과 주석을 프레젠테이션과 스크린샷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ZoomIt을 처음 실행하면 프로그램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과 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구성 대화상자가 나타나며, 이 시간동안 확대 및 축소를 하지않고 도면모드로 들어가기 위한




대체 단축키를 지정할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드로잉 펜의 컬러와 크기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지만, 크기와 색상 팔레트가 다소 제한되어 있으므로 줌잇이 어떤 작업을 할 수 있는 한가지 측면입니다.

 

프로그램이 타이머 윈도우에서 탭을 떼어도 활성화된 상태의 중단타이머를 호출하지만, ZoomIt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타이머 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장점은 설치와 사용이 간편하고, 바로가기 키 구성이 허용된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많은 색상이나 마커 사이즈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파일을 다운받으면 위의 그림처럼 압축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아이콘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여 풀기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exe파일을 실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줌, 라이브줌, 드로우, 타입, 브레이크 메뉴가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