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농협 연금보험 [프리미엄 NH연금보험]

by mailgame 2021. 10. 16.

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농협 연금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5가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상세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머지 상품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NH농협생명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화면의 [보험상품] 메뉴로 들어가서 [연금보험] 항목을 선택하시면 좀전에 말씀드린 다섯가지 상품들이 나옵니다. 각각은 세테크, 행복열매, 내일의힘, 프리미엄, 황금들판 NH연금보험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네번째 상품을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은퇴가 기다려지는 노후를 대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이 있고 유연하게 자금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연금개시 후 목돈활용이 가능하고,




월납에 한하여 보험료 할인도 가능합니다. 또한 장기유지보너스 적립도 하실 수 있어요. 상담신청을 하거나 보험료계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특징을 보시면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이 있는데요, 관련세법 요건에 부합시 비과세입니다. 중도인출이나 추가납입, 보험료납입 일시중지, 생활자금 자동인출서비스에 따라서 유연하게 자금운용이 가능하며 추가납입시 계약관리비용을 차감하고 중도인출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리고 자유자금을 활용하여 연금개시시점 계약자적립금 중 최대 50%이내로 금액을 일시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기본형 월납을 선택하시면 기본보험료를 할인해주며, 가산형 월납을 선택하시면 고액계약 할인금액을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하여 적립해줍니다. 장기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유효한 월납 계약에 한해서 장기유지보너스 가산금액을 장기유지보너스에 의한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하며, 장기유지보너스 가산금액은 장기유지보너스 기준금액에 장기유지보너스율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