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새마을금고 파킹통장 [상상모바일통장]

by mailgame 2021. 10. 20.

사실 파킹통장이라고 하기에는 금리가 낮기때문에 입출금통장이라고 하는것이 더 맞다고 생각은 하는데요, 어쨌든 오늘은 새마을금고 파킹통장 또는 상상모바일통장 상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MG새마을금고 금융상품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예금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출금이자유로운] 이라고 설정하고 검색하시면 입출금통장들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상상모바일통장을 선택해보겠습니다.




비대면 실명확인을 거친 후 비대면개설 한도제한계좌로 가입이 가능하고, 일정요건 달성시 수수료 면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말합니다.

 

정상계좌로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가입한 새마을금고를 방문하여 금융거래목적을 확인해야 합니다.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이고, 모든 새마을금고를 통합하여 1인 1계좌만 허용됩니다.

 

이율은 각각의 새마을금고 개별 법인으로 달리 적용하고 있으며, 거래를 원하는 금고를 선택한 후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당시 또는 변경시 금고에 고시된 이율을 적용하고, 우대이율은 최초가입시 기본이율에 연 0.1%의 이율을 더하여 적용합니다. 이자지급일은 매년 3, 6, 9, 12월의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입니다.

 

새마을금고는 각각의 개별법인으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지점별로 상품의 취급여부나 조건 등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상품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원하시면 근처 새마을금고나 거래중인 새마을금고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