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픽픽 다운로드 및 설치

by mailgame 2021. 10. 25.

PicPick은 모든 사용자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도구입니다. 강력한 화면캡쳐, 이미지 고급편집, 화면 색상추출, 나만의 색상관리, 이미지 크기 및 각도계산, 화면 그리기 도구 등 모든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나 단체 또는 개인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윈도우11버전을 포함하여 모든 윈도우 버전을 지원합니다.

 

화면 스크롤 캡쳐, 전체영역, 선택영역, 활성화된 영역, 고정된 영역, 듀얼모니터 캡쳐 등을 지원하고 그리기, 자르기, 삽입, 형광펜, 하이라이트 효과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림자, 테두리 및 액자, 모자이크, 워터마크, 흐리기, 반전, 이미지 회전, 크기변경, 밝기조절, 색상 및 채도조절 등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형식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프린터 출력, URL로 저장,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FTP 공유 등을 할 수 있고 색상추출, 팔레트, 눈금자, 각도기,




십자선, 돋보기, 화면그리기 도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위젯, 자유로운 단축키 설정, 자동저장 및 파일이름 형식지정, 시작모드설정 등도 할 수 있어요.

 

기업, 단체, 개인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가 픽픽 다운로드 및 무료사용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 동의없이 라이센스 정책을 임의로 바꾸지 않습니다. 변경사항으로는 윈도우11에서 발생하는 출돌을 해결했고, 맥용 단축키 프리셋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환경은 윈도우 XP부터 11까지 그리고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exe파일을 실행하면 인스톨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설치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위치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필요로 하는 디스크 여유공간은 30.4MB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