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케이엔씨에듀 비환급과정 교육안내

by mailgame 2022. 1. 5.

이번시간에는 케이엔씨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안내 중에서 비환급과정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환급과정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교육안내]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비환급과정 수강대상은 고용보험 환급을 신청하지 않거나 회사에서 지원을 받지않고 개인이 비용을 지불하여 수강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일반인, 학생, 직장인 모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기간은 매월 1일부터 23일까지입니다. 예를들어서 2월1일부터 28일 과정을 신청하실 경우, 전월 1월1일부터 23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는 카드나 무통장입금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기간 중에는 나의 강의실, 수강신청 확인에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기간 종료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수강절차는 다섯가지 단계로 안내되어 있으며, 상세절차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매월 1일부터 23일까지 수강신청을 하고, 카드결제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합니다. 나의 강의실, 학습방, 수업하기를 클릭하여 학습할 수 있고 학습을 완료한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학습중 문의사항은 상담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