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카드 스피드론 한도와 이자율

by mailgame 2022. 1. 13.

이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카드 스피드론 상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서류없이 빠른대출이 가능하고, 조기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용한도는 200만원~5000만원까지이고, 정상이자율은 연 5.3%~19.9%까지입니다.

 

비로그인이나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한도는 고객의 카드이용과 신용상태 및 타 금융기관 대출금액에 따라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어요.




이용채널 및 이용가능시간을 보시면 홈페이지, 신한카드앱, 신한은행, KB국민은행 CD/ATM/VAN사CD기에서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ARS는 0시부터 2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한은행이나 신한카드 지점에서는 영업시간 내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방법은 계좌이체의 경우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결제계좌가 여러개인 경우에는 당사에서 정한 기준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신청시 안내되는 입금계좌를 확인하세요. 이번달 청구금액 즉시결제도 있는데요, 본인계좌로 입금되지 않고 이번달 청구금액으로 즉시결제되는 것입니다.

 

상환과 결제일은 신한카드에서 정한 기준카드의 결제계좌 및 해당 결제일에 원금과 대출이자를 더하여 인출합니다. 대출잔액, 월상환금액은 대출조건 및 상환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세가지이며 대출기간동안 매월 원리금을 균등하게 납입하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기간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에 납입하는 만기 일시상환, 거치기간동안 이자만 납입하다가 나머지 대출기간동안 매월 원리금을 균등하게 납입하는 거치+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