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실비보험 가입확인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by mailgame 2022. 1. 20.

내보험 찾아줌 및 다보여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비보험 가입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여러분들이 가입되어 있는 상품들을 한번에 확인하고 숨은보험금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거래단계별 핵심정보 페이지에 접속해서 [보험] 및 [가입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내보험 찾아줌에서 가입내역과 숨은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모든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상품의 가입내역과 아직 청구하지 않고 남아있는 보험금내역을 365일 24시간 확인할 수 있는 통합조회시스템입니다. 보험금내역은 보험금이 발생했으나 찾아가지 않은 만기/중도/생존연금/사고분할/휴면보험금 및 배당금입니다.

 

현재 유지중인 보험을 모두 확인할 수 있고, 만기 후 3년이 지난 보험은 제외됩니다. 보험금청구의 소멸시효가 지나 휴면이 된 보험금은 휴면보험금 항목으로 조회되고,




본인이 피보험자이거나 보험계약자인 경우의 보험계약 상태를 보여주며 보장내역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보장내역도 보고싶다면 개별보험계약의 약관을 확인하거나, 바로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보험 다보여인데요, 내가 가입한 보험상품의 세부 보장내역을 한눈에 확인하고 내가 가입한 보험의 유사 연령대 대비 과부족 보장 등을 확인해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조회시스템입니다. 본인이 가입한 보험계약현황, 정액형보장의 상세내역과 분석통계, 실손형보장의 상세내역과 분석통계 등을 확인해보세요.

 

보장의 상세내역을 볼 수 있고, 생보나 손보의 경우 06년 이후에 가입한 상품에 한하며, 공제상품은 09년 이후 가입상품에 한하여 조회할 수 있으므로 그 전에 가입한 경우에는 내보험 찾아줌에서 조회 후 해당회사에 문의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