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교보악사 다이렉트 콜센터

by mailgame 2022. 5. 2.

AXA 손해보험은 보험 대리점이나 모집인 없이 회사와 계약자가 바로 거래하는 다이렉트 보험을 주력으로 하고있습니다. 2001년에 시작된 이래로 대한민국 최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진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하여 노력해왔습니다. 현재는 AXA 다이렉트라는 이름의 보험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교보악사 다이렉트 콜센터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유용한정보] 영역에 있는 [콜센터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험가입상담과 고객서비스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8시30분~19시까지이고, 수요일에는 18시까지 합니다. 토요일은 09시~16시까지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긴급출동,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ARS번호는 1번부터 08번까지 각각 보험가입상담,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계약변경 상담,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청구, 증명서발급, 불편사항 접수, 임직원 연결입니다. 0번은 상담원 연결이며, ARS는 발신자 부담전화입니다.

 

시간대별 통화량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보통은 영업이 시작하는 시간대와 끝나는 시간대가 한가한 편이고, 오전과 오후에 바쁜타임이 보여지고 있네요. 요일별로 보자면 월요일이 가장 바쁘고, 수요일부터가 그나마 상대적으로 한가한 편입니다.

 

AXA 본사 전화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점의 경우 과천, 대구, 부산, 용산, 광주, 강서, 서울역, POM, 광화문센터에 대하여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