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 근로자대출

by mailgame 2022. 5. 9.

현재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은 근로자대출, 대환대출, 자영업자대출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대환대출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근로자대출 상품을 중심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해당 저축은행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햇살론은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금융이며, 고금리대출 대환자금/생활자금/창업자금/운영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정부정책 대출상품이기도 합니다. 대출대상은 현재 3개월 이상 계속하여 근로중인 자로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에 해당하는 고객입니다.

 

저신용자는 보증재단 기준 신용등급이 6~10등급 및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저소득자는 보증재단 기준 신용등급이 1~10등급 및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8.81%~9.21%까지입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및 저축은행중앙회 공시에 따라서 연동되는 변동금리이며, 모바일로 온라인햇살론 신청시 1.3%의 금리를 우대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이고, 원금균등상환방식으로 합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추가로 3%가 붙으며, 취급 및 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용보증료는 연이율 1%이내이고,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징구합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사본, 주민등록 초본,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가 있으며 소득확인서류는 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등입니다.

 

온라인 햇살론은 모바일앱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시거나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참조해주세요. 홈페이지 신청은 상품접수만 가능하고, 전화상담이나 방문상담을 통하여 대출이 진행됩니다. 대출상담을 위한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