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나은행 월복리 적금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by mailgame 2022. 5. 3.

하나은행 월복리 적금 상품중에 하나인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예금] 메뉴의 [상품&가입]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키워드는 [주거래] 정도로만 잡아주셔도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로 총 7개의 상품이 검색되었으며, 가장 상단에 우리가 찾던 상품이 떴습니다. 공과금이나 카드대금 이체 등 각종 주거래 건수에 따라서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최종금리는 세전 3년 기준으로 연 최대 3.25%입니다.

 

특징은 주거래이체 및 월복리이고, 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자동재예치가 가능합니다. 최대가입한도는 300만원이고, 최대금리는 연 3.25%입니다. 가입을 하거나 상담예약을 할 수 있어요.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며, 1인 1계좌만 가능합니다.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또는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과 중복가입은 불가합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300만원 이하로 원단위입니다. 적립한도도 1만원 이상 300만원 이하로, 분기한도 및 원단위입니다.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이며, 월복리식입니다. 만기 및 만기후 해지시 이자를 지급하고, 중도해지금리 및 만기후금리는 단리로 계산합니다.

 

적립방법은 자유적립식이고, 금리는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1년제는 1.95%, 2년제는 2.05%, 3년제는 2.25%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연 1.00%입니다. 기준일자를 잘 확인해보시구요, 추후에 변경될수도 있으니 가입전에 반드시 해당 상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확한 금리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