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나생명 고객센터 ARS 상담전화

by mailgame 2022. 5. 16.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서비스 이용팁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증권번호를 알고있으면 간단한 해지환급금조회,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는 상담사 연결없이 바로 ARS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ARS 이용시 비밀번호 4자리를 등록하면 상담사를 통하지 않고 증권 및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휴대폰에 공동인증서가 있으면, 모바일앱 연동을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하나생명 고객센터 ARS 상담전화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일반상담 전화번호는 1577-1112번이고, 방카전용은 1899-0505번입니다. 해외 및 무료번호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상담사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ARS이용 조회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통화량이 가장 많은 시간은 11시~14시까지입니다.

 

일반상담 ARS서비스 번호는 여덟가지가 있으며, 네가지 먼저 보겠습니다. 1번은 보험계약대출이고, 보험계약대출 가능액 조회와 신청 및 대출상환 그리고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2번은 변액보험 조회 및 상담안내이고, 변액보험 계약내용조회와 펀드 전문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3번은 해지환급금 조회, 4번은 사고 보험금 청구안내이며 모두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5번은 보험업무 및 계약관리 안내입니다. 6번은 증권 및 증명서 발급서비스로, 보험증권 재발행과 납입증명서 및 해지환급금 확인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7번은 ARS 비밀번호 관리이며, 비번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어요. 8번은 모바일 앱 이용서비스로, 모바일 앱 연결주소를 발송합니다.

 

방카전용번호는 아까전에 말씀드렸기에 생략하구요, 방카전용 전문상담사와 연결하여 신속한 응대를 해줍니다. 참고로 방카슈랑스는 좁은 의미로 보면 은행창구에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이고, 넓은 의미로는 은행과 보험사간의 업무제휴를 뜻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