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러시앤캐시 담보대출 (주택/오토)

by mailgame 2022. 6. 9.

현재 Rush and Cash에서 제공하는 담보대출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두가지의 러시앤캐시 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상품요약 및 대출신청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주택담보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LTV 90% 이내이고, 금리는 8%~19%입니다. LTV 구간 및 선/후순위 구분에 따라서 적용되며, 연체금리는 최고 이자율 범위 내로 제한합니다.




가능연령은 만 20세 이상이고,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3% 이내이고,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24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다음은 오토담보대출입니다. 한도는 자동차 시세의 80% 이내이고, 선순위 기준 한도입니다. 금리는 금융 CB등급별로 차등 적용하고, 당사 정책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능연령은 만 20세 이상이고,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며, 12개월 단위 및 최장 60개월까지입니다.

 

다양한 채널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APP을 활용하여 QR코드를 입력하시면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 문자발송하기 버튼을 통해서 문자로 접속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에는 MOO Card App을 실행해서 대출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웹을 활용하여 주소입력란에 m.rushncash.com을 입력하고 원하는 대출을 신청 및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신청은 고객센터/고객상담실인 1566-7979번으로 연락하여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약관동의를 하시면 상담원 연결신청도 하실 수 있어요.

 

<담보대출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741

 

하이스탁론 주식담보대출

스탁론을 활용하여 증권회사 변경없이 본인자금의 최대 400%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합니다. 증권회사 신용융자와 달리 최대 5년까지 최저금리로 더 많은 종목에 투자할 수 있는데요, 하이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598

 

신한은행 연금저축 담보대출 [신한금융투자]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연금저축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신한금융투자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노후대비 자금인 연금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