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by mailgame 2022. 6. 21.

오늘은 Apple과 연락할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Apple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여 문의를 해본적은 없습니다. 과거에 친구 아이폰에 문제가 발생하여 리퍼를 받으러 서비스센터에 방문했던 적은 있네요.

 

Apple.com에서는 애플 및 타사 제품과 악세사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080-330-8877번으로 연락하여 제품구입이 가능합니다. Apple Online Store에서 주문한 내용은 주문상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Apple Retail Store에서는 애플이 선사하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pple Training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개설된 교육과정과 전세계 Apple Authorized Training Provider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 또는 전문가 고객은 비즈니스용 Apple Store에 방문하시거나 02-6712-6770번으로 연락 또는 이메일 주소인 ent_kr@apple.com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나 교사이시면 교육용 Apple Store에 방문하거나 좀전에 말씀드린 연락처로 연락할 수 있어요. 리셀러 위치찾기 페이지를 통하여 Apple 공인 리셀러를 찾을 수 있고, 다양한 조직을 대상으로 산업에 관한 전문적인 조언과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Mac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나 지원이 필요할 경우 온라인으로 요청하시면 해결방법을 제시합니다. 기술지원 요청 연락처는 080-333-4000번이고, Beats 지원 연락처는 080-646-0880번입니다. 전 세계 지원 전화번호를 모두 보거나, 이동통신사에 문의할 수 있어요.




또한 Apple Retail Store의 Genius Bar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답변과 각종 설명서 및 상세한 기술문서를 확인할 수 있고, Apple 지원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Apple 고객들로부터 도움과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Beats by Dre 헤드폰이나 스피커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시면 Beats 지원을 방문해주시고, Apple 제품을 분실했거나 습득한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경찰서에 신고해주세요. 필요한 경우 애플 아이디와 연결된 기기의 일련번호 목록을 열람하거나, 나의찾기 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이용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722

 

Apple QuickTime Player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또는 Apple QuickTime Player에 대한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호환되고,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과 스트리밍 미디어 지원 등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