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삼성화재 애니카]

by mailgame 2022. 8. 10.

타인의 자동차를 운전해야하는 경우, 필요한 기간만큼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또는 삼성화재 애니카 원데이 자동차보험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법률비용까지 보상하고, 단기간으로 보험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계산 및 가입할 수 있어요.

 

렌터카 또는 다른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할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사고에 대하여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운전한 차량의 수리비용 등을 보장합니다.




다만, 해당차량이 가입한 보험의 초과 손해만 보상합니다. 렌터카를 운전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사고에 대하여 렌터카 수리비용이나 휴차료 등 렌터카 회사에서 가입하는 보험으로 보상되지 않는 부분을 보장합니다.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는 렌터카 회사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한 보험에서 보상합니다. 또한 변호사비용, 형사합의금, 벌금 등 법률비용도 보장합니다. 해당 상품은 만21세 이상 및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법인, 카셰어링, 의무보험 미가입, 본인/배우자, 승차정원이 10인 초과인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 필요한 기간만큼 가입할 수 있어요.

 

인터넷 전용상품으로 판매수수료가 없기때문에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고,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365일 24시간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어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전화로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1600-5008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단기보험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32

 

현대해상 일일보험 [하루 운전자보험]

자동차사고가 크게나면 사람도 다치고 차량도 망가질 수 있지만, 그에따른 비용역시 상당히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있는데요, 나의 차량을 다른사람이 운전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26

 

원데이 자동차보험 [자동차 하루보험]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보통 1년에 한번씩 보험에 가입할겁니다. 하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보험을 단기로 들어야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럴때 짧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