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연애 계산기 - 커플 디데이 어플 소개

by mailgame 2022. 8. 11.

오래전에 제가 연애를 할 때 사용했었던 커플앱이 있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비트윈이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서 다시 검색해보니 지금도 있더군요. 커플이라면 한번쯤은 커플앱을 이용해보셨을수도 있는데요, 커플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서 나름 유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연애 계산기 또는 기념일 계산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커플 디데이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구글플레이에 접속해서 검색하시면 수많은 관련 앱들이 나옵니다.




제가 선택한 앱은 THE COUPLE - 커플 디데이인데, 다운로드 수와 리뷰 수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별점수도 높은 편이라서 이 앱으로 골라보았습니다. 해당 앱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고, 인앱 구매가 가능합니다.

 

연인의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두 사람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기념일에 스토리를 기록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와 하트, 배경효과 및 배경사진을 제공하기에 취향대로 개성있게 꾸밀 수 있어요.




100일, 200일, 1주년, 2주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념일 자동계산 기능을 제공하며 각 기념일에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폰트변경 기능으로 취향에 맞도록 글씨체도 바꿀 수 있어요.

 

크기조정이 가능한 세가지 타입의 위젯을 제공하며, 꾸밈옵션으로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세가지의 서로 다른 상단바 디자인도 제공하며, 하트모양과 배경 및 글자색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만약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면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해당 서비스에는 광고제거, 테마꾸밈, 사진업로드, 사진저장, 잠금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