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및 회사위치

by mailgame 2022. 8. 18.

대명소노그룹은 설립 40년 이상의 국내 대표 레저기업이며, 현재 레저/문화/라이프/웨딩 등 요람에서 무덤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업플랫폼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대명아임레디는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0년 12월에 설립된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 및 회사주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1:1상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상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시면 신규로 가입할 수 있으며, 통합회원이 되시면 아이디 하나로 대명아임레디와 아임레디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음은 회사주소를 알아보겠습니다. 회사명은 대명스테이션이고, 주소는 본점의 경우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입니다. 서울지점은 우편수신처이며, 서울시 강담구 강남대로 624이고 신사동 아이씨티타워 14층입니다.




서울지점 방문을 원하시면 신사역 6번출구로 나와서 70m정도를 직진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8511번, 팩스번호는 02-2222-7699번입니다.

 

당사의 서비스 가입하기를 통하여 언제든지 상담신청을 할 수 있고, 통화가능 시간을 남겨주시면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상담을 원하시면 언급드린 컨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결합상품의 경우 2구좌까지로 제한되어 있고, 상품별 가입가능 구좌수가 상이하므로 당사 컨텍센터로 연락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