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앱코 고객센터 문의방법 [ABKO]

by mailgame 2022. 9. 26.

ABKO는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의 제조, 도소매, 무역업을 업종으로 삼는 중소기업입니다.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PC케이스, 케이스팬, 키보드, 마우스, PC헤드셋 등을 유통하거나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12월 2일에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앱코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 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모든 문의사항에 대하여 언제든지 연락달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이용할 수 있는 메뉴로는 자료실 및 다운로드, 1:1 문의, AS 접수 및 조회, 카톡 상담, 자주 묻는 질문, 대리점 정보, Shop이 있습니다.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20 M시그니처 7층 주식회사 앱코이고, 업무시간은 평일 09시~18시 및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용산 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이고, 업무시간은 09시30분~17시 및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44번입니다.

 

다음은 1:1 문의방법을 보겠습니다. 회원문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고, 비회원문의는 [문의등록] 메뉴를 통하여 가능하며 [연락처로 조회] 항목을 눌러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등록시에는 이름, 상품,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문의내용 등을 입력하여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