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기아 부품조회 (현대모비스 부품조회)

by mailgame 2022. 9. 21.

HYUNDAI MOBI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현대모비스 부품조회 또는 기아 부품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A/S부품] 메뉴로 들어가시면 부품간단검색, 부품상세검색, 판매지점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간단검색의 경우 현대와 기아 차량에 대한 기본적인 부품정보를 제공합니다.

 

만약 간단검색으로 부품식별이 어렵거나, 희망하는 차종 정보가 없을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278번 또는 개인회원으로 가입 후 상세 부품검색을 이용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조회되는 부품가격은 일단위로 갱신되고 있으며, 당사 직영점 기준 판매가격이며, 부품대리점의 판매가격과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방식, 제조사, 차량구분, 모델을 선택하고 한글부품명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어요.

 

부품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부품을 직접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판매점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부품번호, 지역설정, 제조사, 판매점을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상세검색 서비스인 WPC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모비스존 가입회원도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신규로 회원가입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WPC 서비스는 현대차/기아차 부품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대차는 1997년 1월 이후, 기아차는 2000년 7월 이후 차량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부품특성상 정확한 정보확인을 위하여 차대번호 입력이 필요하며, 조회정보는 차량제작시점의 부품정보입니다. 조회되는 부품가격은 당사 직영점 판매가격이고, 부품대리점 판매가격과 상이할 수 있어요.

 

<관련글 - 현대 블루링크 요금>

https://mailgame.tistory.com/1750

 

현대 블루링크 요금

현대자동차가 2011년 1월에 선보인 새로운 텔레매틱스 시스템인데요, 차량에 설치된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이 서로 자동으로 연계되는 방식으로 교통이나 날씨 등 기본정보 뿐만아니라 휴대전화의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