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해상 펫보험 - 하이펫 애견보험

by mailgame 2022. 12. 5.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 제공하는 하이펫 애견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현대해상 펫보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해당 상품에 대한 수요도 늘었을것 같네요. 반려견의 질병, 상해치료비, 배상책임까지 보장하고 사망시에는 장례비까지 보상합니다.

 

의료보험제도와 유사한 개념을 적용하여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고, 보상금액의 현실화로 최대 연간 5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제3자에 대한 법률상 배상책임을 부담하여 입은 손해를 보상하며, 제3자의 재물손해는 동물에 한합니다.




간편하게 보험가입을 할 수 있고, 전국 모든 동물병원에서의 치료비를 보상합니다. 또한 키우던 반려견이 사망하면 장례비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의 어느 병원을 이용해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보장범위는 입원, 수술, 통원치료비, 진료비, 치료비, 검사비, 약값, 주사비, 응급실비, 야간진료비를 보장금액 한도로 보장합니다.




보상범위는 연간 5백만원 한도내에서 한 사고당 1백만원 한도로 실제 지불하 비용 중 자기부담금 1만원 공제 후 70%까지 보장됩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 및 가입상담은 대표전화 1588-3951번으로 연락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수령을 원하시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상기 서류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팩스번호는 0505-988-5959번이고, 이메일주소는 1070@sejongcas.com입니다. 이미 보험금을 받았던 경험이 있는분은 보험금청구서양식을 작성하고, 영수증과 내역서만 접수하시면 됩니다. 다만 반려견 장례비 청구시에는 반려견 사망진단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현대해상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942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고장출동)

개인적으로 긴급출동 특약은 가입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저역시도 가입을 했으며 실제로 몇달전에 정비기사님을 호출했던적이 있습니다. 물론 보험이라는 것이 만기까지 아무 이상이 없었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9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특징 및 가입안내

현대해상 공식 장기보험상품몰 페이지에 접속해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과 가입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암 전조증상은 물론이고 치료뿐만 아니라 보험기간 중 발생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11

 

현대해상 주택화재보험 보장내용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상품중에 하나인 H주택화재상해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험료를 계산해보기 위해서는 개인 및 신용정보 동의 및 본인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가입이 가능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