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특징 및 가입안내

by mailgame 2022. 10. 13.

현대해상 공식 장기보험상품몰 페이지에 접속해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과 가입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암 전조증상은 물론이고 치료뿐만 아니라 보험기간 중 발생되는 암 진단까지 계속해서 보장한다고 합니다.

 

과거와 비교하여 암 발생자 수가 점차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암 발생자의 생존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에 걸리더라도 치료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고 있기때문에 미리 대비하여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특약가입시 보험기간 중 발생되는 재진단암에 대하여 계속해서 보장하고, 재진단암 보장개시일은 암진단 확정일로부터 그날을 포함해서 2년이 지난날의 다음날입니다.

 

특약가입시 암의 전조부터 예후 및 암환자의 생활까지 토탈케어입니다. 양성종양, 바이러스질환 등 암 전조증상은 물론이고 암진단 이후 암재활치료 및 암통증완화치료 등도 보장합니다.




암치료에 지친 암환자에게 가사도우미 100회 현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험금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약가입시 든든한 암치료를 위한 보장 강화형 담보운영 및 최신 치료기법을 보장합니다. 암예방, 치료지원, 관리까지 해주는 메디케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가입안내는 위의 표를 참조하시면 되는데요, 1종과 2종에 대하여 가입나이와 보험기간 및 보험료 납입기간과 납입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계약은 가입시점부터 최대 100세까지이고, 보장특약별 가입나이 및 보험기간별 보험료 납입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특약에 따라서 갱신주기 및 최대 갱신나이가 다를 수 있고,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어요.

 

<암보험상품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902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특징

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의 경우 갱신형 특약은 1, 3, 5, 10, 20, 30년 주기로 갱신되며 특약별로 상이합니다. 갱신형 특약의 보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97

 

교보생명 암보험 - 교보 괜찮아요 암보험

암보험은 질병보험의 일종인데요, 피보험자가 암에 걸린 경우에 한하여 치료비와 입원비 및 수술비 등을 보험으로 처리해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1년부터 교보생명이 첫 도입한 이래로 전 생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