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갤러그 게임 2004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by mailgame 2023. 2. 13.

개인적으로 이 게임은 명작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요즘에 나오는 게임들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1980년대 초반에는 갤러그의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이제는 플래시의 형태로 무료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데요,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라는 블로그에 접속하여 갤러그 게임 2004를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곧바로 플레이를 원하시면 해당 게임 페이지(https://vidkidz.tistory.com/5284)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위의 그림처럼 [갤러그]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해당 블로그는 지난 2020년 12월 31일에 어도비 플래시 지원이 종료된 이후에도 플래시게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HTML5 기술로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도록 직접 플레이어 개발을 하고 콘텐츠 보존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드리는 갤러그 게임 뿐만아니라 수많은 다른 플래시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Galagon이라는 제목이 적혀있는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마도 2004년도에 제작된 게임인 것 같습니다.




[PLAY GAME] 부분에서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시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전투기를 조종하고, 스페이스바 키로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어요.

 

갤러그의 묘미는 바로 쌍둥이 전투기를 만드는 것인데요, 레이저 광선같은 것을 발사하는 적에게 일부러 인질로 잡혀간다음 해당 전투기를 구하면 두대가 합쳐진 상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화력도 두배가 되며 적들을 처치하기가 쉬워집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게임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715

 

간단게임모음 [주사위굴리기]

친구들이 여러명이서 있을때 간단하게 내기를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에서도 해볼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단게임모음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30

 

지니키즈 게임 놀이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 중 하나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니키즈 게임 놀이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름의 어원은 천재라는 의미인 지니어스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