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쿠팡 주문번호 조회 (쿠팡 택배조회)

by mailgame 2023. 3. 9.

쿠팡의 허브(HUB)는 물류센터인 FC와 결합되어 FC에서 집하한 주문받은 물건을 배송물류로 만들어 지역별 분류하는 곳입니다. 칠곡이나 덕평같은 메가 물류센터는 일반적인 택배 허브 터미널과 같은 개념으로 규모가 작은 물류센터에서 온 물건을 다른 메가 물류센터 및 캠프별로 분류하여 다시 보내는 간선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 주문번호 조회 및 쿠팡 택배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홈페이지(https://www.coupang.com)나 앱에 접속하여 [마이쿠팡]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주문목록]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그리고 [배송조회] 항목을 눌러주시면, 선택한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페이지(https://www.coupangls.com)에 접속하여, 하이픈을 제외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배송현황을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밀크런 조회도 가능한데요, 밀크런이란 우유와 달리기가 합쳐진 말로 과거 유럽 우유회사들이 매일 축산농가를 순서대로 돌며 원유를 수집한데서 나온 물류 운송방식입니다. 보통의 물품 공급 운송방식은 거래처에서 구입처 공장으로 운반을 통하여 이루어지지만, 밀크런은 구입처가 여러 거래처를 돌면서 상품을 모으는 방식입니다.

 

CLS는 지난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국내 이커머스의 리더 쿠팡의 배송전문 자회사입니다. 쿠팡 로켓배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안전하고 친절한 배송을 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하네요.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70

 

쿠팡쇼핑몰(쿠팡몰) 서비스 및 고객센터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본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쿠팡쇼핑몰 또는 쿠팡몰에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41

 

쿠팡 로그인 및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어떤 사이트든지 마찬가지겠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더 많아집니다. 쿠팡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쿠팡 로그인과 회원가입 그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와 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