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건강검진 사이버연수원 학습가이드

by mailgame 2023. 3. 20.

건강검진 사이버연수원에서 안내하는 이용 및 학습가이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학습지원센터 연락처에 대해서도 안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회원가입] 메뉴를 선택하고, 전체약관에 동의합니다. 본인인증 및 회원여부를 조회하고, 개인정보입력 후 가입을 완료합니다. 만약 면허번호가 불일치하면 수료인정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상단메뉴의 [교육과정안내] 또는 [교육과정명] 항목을 선택하여 로그인 후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과정정보와 수강생정보를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진행하며, 현황은 [나의강의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PC&모바일 학습

 

PC에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로 들어가서 [학습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수강을 위한 강의실로 입장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 수료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사이버연수원 홈페이지는 PC/태블릿/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기술로 구축되었기에, 사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한 기기의 해상도에 따라 최적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동일한 디자인과 정보구조 및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접속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3. 학습지원센터 안내

 

학습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644-3396번이고, 2번을 눌러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8시30분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강의실 Q&A 및 1:1상담을 이용할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63

 

하나 업그레이드 건강보험 상품특징

하나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무배당 하나 업그레이드 건강보험 2301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 Grade별 합리적인 보험료로 질병부터 상해까지 보장하며,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45

 

신한생명 암보험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 다 암보험)

무배당 및 갱신형의 신한생명 암보험 상품인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 다 암보험 상품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주계약 5천만원 가입시 암진단시 갑상선암, 유방암, 전립선암에 대하여 5천만원을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22

 

라이나 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라이나생명에서 제공하는 치아보험 상품은 현재 두가지가 있는데요 각각은 THE건강한치아보험5와 THE든든한실버치아보험입니다. 해당 상품에 대하여 자세한 안내를 보시려면 라이나생명 홈페이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