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K카 캐피탈 금융상품 및 이용절차

by mailgame 2023. 10. 30.

케이카 캐피탈은 지난 2018년 11월 13일에 설립되었고, 본점 소재지는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 7층이며 수표동 시그니처타워에 있습니다. 주주 구성은 한앤코오토서비스홀딩스 유한회사 100%이고, 사업분야는 중고차 할부금융입니다. 오늘은 K카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고, 이용절차 및 고객센터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 할부상품은 크게 다섯가지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일반할부이며, 매월 똑같은 금액을 나누어 내는 상품으로, 초기비용(선수금) 및 대출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금리는 연 7.9% ~ 19.9%이고, 기간은 12개월 ~ 48개월입니다.

 

두번째는 유예할부이며, 원금의 일부를 뒤로 미루어 월 할부금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경제적인 중고차 할부상품입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금리는 연 7.9% ~ 19.9%이고, 기간은 36개월 단일입니다.




세번째는 장기할부이며, 대출기간을 72개월까지 늘려 월 할부금액을 낮출 수 있습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금리는 연 8.3% ~ 19.9%이고, 기간은 60개월 ~ 72개월입니다.

 

네번째는 거치형1이며, 거치기간 중 이자만 납부하고, 잔여 할부금은 거치기간 이후 남은기간에 걸쳐서 분할상환합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금리는 연 7.9% ~ 19.9%이고, 기간은 36개월 ~ 48개월입니다.

 

다섯번째는 거치형2이며, 12개월 동안 이자만 납부하고 상품연장/차량매각/일시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날짜 기준으로 금리는 연 7.9% ~ 19.9%이고, 기간은 12개월 단일입니다.

 

이용절차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케이카 홈페이지(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전문 금융, 케이카캐피탈 (kcarcapital.com))에 접속하여 원하는 중고차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본인인증 및 한도조회를 해야하는데요, 본인명의 인증서를 필요로 합니다.




그다음 K Car에서 매매계약서를 작성하고, 온라인 창구에서 약정서를 작성합니다. 약정서 서명시 자동이체가 가능한 통장정보와 인증서가 필요하며, 온라인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대출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공지사항, 홍보센터, FAQ, 이용약관 및 규정, 자동화평가 결과 대응권 신청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286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94

 

롯데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롯데캐피탈에서는 할부금융, 리스금융, 팩토리금융, 할인어음, 운영자금대출, 가계자금대출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건실한 기업 및 개인고객에게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사업을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0

 

르노캐피탈 금융상품 (신차/중고차)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 코리아는 르노그룹의 자동차전문 금융계열사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의 한국지사이며, 르노코리아자동차 및 르노/닛산/미쓰비시 브랜드의 개인 및 기업고객에 신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45

 

현대캐피탈 전화번호 및 이메일 상담

Hyundai Capital은 글로벌 원 컴퍼니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10개국에서 자동차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6년 국내최초로 할부금융업을 시작한 이후 자동차금융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