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센터 업무

by mailgame 2023. 11. 22.

종합에너지서비스 기업인 부산도시가스는 지난 1981년 이후 부산시 전역의 약 157만 가구에 청정에너지인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부산 강서구 오션시티 및 명지국제신도시 일대의 약 2만세대에 집단에너지사업을 통하여 난방과 온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09번이고, 이메일주소는 busangas@sk.com입니다.

 

가스보일러 사용도중 불편사항이 발생했거나 A/S요청을 원하시면 현재 사용중인 보일러의 제조회사를 확인하여 아래의 해당회사에 연락해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스보일러 사용도중 두통, 현기증, 구토증상 등이 나타날 경우에는 보일러 폐가스로 인한 중독증상일 수 있고 고객의 생명과 직결되기에 즉시 정밀점검을 받은 후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과 가까운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려면 다음의 링크(관리구역 < 지역서비스센터 < 안내 | ㈜부산도시가스 (skens.com))로 접속하여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요업무는 일반관리업무의 경우 검침 및 고지서 송달, 가스계량기 교체 및 성능검사, 가스요금 수납, 고객의 전/출입 처리, 주택용/영업용 공급중지, 고객불만/요구사항 접수 및 조치, 홍보/안내문 배포입니다.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 대행업무의 경우 가스사고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 정기적인 안전점검 및 공급, 사용자 시설의 공급전 안전점검, 안전관리에 관한 홍보물 배포, 가스보일러 설치 및 교체에 따른 보일러 검사, 사용자 시설의 연소기와 가스보일러 등 자료관리, 기타 위해예방 및 안전관리에 관련되는 업무입니다.

 

고객의 방문요청, 이사시 도시가스 연결, 공급해지 및 재연결 등의 서비스는 해당지역의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수수료는 재료비/시공비/출장비/공급중지 해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고,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의 종류나 현장상황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으며, 상세요금에 대해서는 관리구역별 해당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은 요금/일반문의/각종신청상담 업무는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 전출입/기구교체/방문요청 업무는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791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찾기

보일러 하면 귀뚜라미를 떠올리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귀뚜라미그룹 계열의 보일러 제조업체로써 국내 보일러 산업의 선두기업이며 1962년 설립된 신생보일러공업사로부터 발전해왔습니다. 기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