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찾기

by mailgame 2021. 10. 22.

보일러 하면 귀뚜라미를 떠올리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귀뚜라미그룹 계열의 보일러 제조업체로써 국내 보일러 산업의 선두기업이며 1962년 설립된 신생보일러공업사로부터 발전해왔습니다. 기름, 가스, 전기, 화목보일러 등 난방산업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센추리 아산공장과 범양냉방공업을 인수한 뒤로는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또는 영업점 찾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방문할 일이 있으면 현재 여러분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지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영업대리점찾기] 항목을 눌러줍니다.




이외에도 자가진단매뉴얼, A/S신청 및 문의하기, 서비스센터찾기, 다운로드, 제품등록,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검색시스템을 이용하여, 원하는 영업대리점 정보를 신속히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과 난방냉방구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조건을 설정하지 않고, 전국을 기준으로 찾아보았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가나다순으로 정렬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나노캠은 니은인데 왜 맨 상단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 뒤부터는 가평, 강남, 강동남부와 북부와 같이 가나다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상세보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임의로 영업대리점 하나를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열어보았습니다. 강동북부지점을 골랐는데요, 위의 그림과 같이 지도상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주소와 전화 및 팩스번호 정보도 보여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번시간 글쓰기를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