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방법/절차

by mailgame 2023. 12. 12.

오늘은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방법 및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자동차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및 상담사연결을 원할경우 ARS 0번을 눌러주시고, 고객센터 이용시 통화내용은 녹취되며, 이용하는 서비스에 따라서 일부 정보확인 및 이용자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도 가능한데요, 접수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일 이내에 처리해드립니다.

 

민원서류의 보완이나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조사/외부기관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등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않으며,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잘못 입력했을시 불만등록과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접수된 민원은 홈페이지에서 조회 및 수정되지 않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메뉴에서는 게시판 상담이나 카카오톡 상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담의 경우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고 상담내용을 입력하여 접수할 수 있는데요, 원할경우 비밀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내용을 수정하거나 비밀글 답변을 확인할때 필요하니 반드시 기억해주시고, 문의하신 내용중에 이름/생년월일/연락처 등이 포함된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자주하는 질문들을 먼저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는지 체크해보시구요, 상담내역은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 계정에 로그인 해야합니다. 아이디/이메일/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QR코드를 활용하여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민원처리 절차를 보겠습니다. 민원접수 > 민원분류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지정 > 사실조사 및 처리방향 검토 > 결과회신 > 민원예방 순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42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고장출동)

개인적으로 긴급출동 특약은 가입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저역시도 가입을 했으며 실제로 몇달전에 정비기사님을 호출했던적이 있습니다. 물론 보험이라는 것이 만기까지 아무 이상이 없었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8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

삼성화재 애니카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5114번이고,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이외에도 다이렉트 보험상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76

 

동부화재 고객센터 [DB손해보험 콜센터]

DB손해보험 콜센터 또는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는 예전 이름이었으니까 DB손해보험이라고 하는것이 맞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