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동부화재 고객센터 [DB손해보험 콜센터]

by mailgame 2022. 5. 11.

DB손해보험 콜센터 또는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부화재는 예전 이름이었으니까 DB손해보험이라고 하는것이 맞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번이고, 평일주간에는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ARS는 1번~8번까지 각각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접수, 새로운 보험가입,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자동차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대출,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입니다. 그리고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다음은 토요일 주간의 경우를 보겠습니다. 토요일에는 09시~13시까지 운영하는데요, ARS 단축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평일보다는 서비스하는 단축번호의 개수가 적으며 1번부터 6번까지 각각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신규보험 가입상담,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대출,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입니다.

 

야간에는 월요일~금요일까지 18시~22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13시~22시까지 운영합니다. ARS 단축번호는 1번~6번까지 각각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보험가입상담 및 UBI특약안내, 단기운전자확대특약변경과 보험료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대출입니다.

 

철야/휴일의 경우, 월요일~토요일 22시~다음날09시 및 공휴일 24시간 운영합니다. ARS 단축번호는 1번~5번까지 있으며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이용시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부과되며, 070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댓글